꿈꾸는도서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페셜서평단 택배비 처리 건

작성자 : 북스토리 / 작성날짜 : 2020년 02월 07일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스페셜 서평단과 관련하여 추가적으로 알려드립니다.

도서는 현재 보유하고 있는 텍스터포인트(이전 텍스터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신 후 획득한 포인트)로 활용에 대해 많은 회원님들의 문의가 있었습니다.

여러 고민 끝에 저희가 출판사로부터 추천받은 도서를 서평단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정성들여 만든 도서를 더욱 활용할 수도 있고, 기존 텍스터 서평단들에게도 더욱 다양한 도서를 제공할 수도 있다는 생각에서 시작하였습니다.

출판사에서 저희에게 1권 ~ 2권 정도의 도서를 제공해 주시는지라 스페셜서평단은 종당 많은 도서를 제공하기가 어렵습니다. 따로 출판사와 협의하여 서평단을 진행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기도 하고요.

그래서 추천위원에게 제공되는 1권을 뺀 나머지 보관용 도서 1권을 서평단으로 제공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문제는 택배비입니다. 택배비는 실제금액이 지불되는 터라 저희가 부담을 하기는 어려운 실정입니다.

스페셜서평단에 당첨된 회원님이 택배비를 기본적으로  "착불"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단, 포인트 20,000 (Point)로 택배비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본 도서는 저희가 무상으로 제공드리는 부분이오니 기본적으로 "착불"이라는 점 잊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스페셜 서평단 신청시 위에 20,000 포인트로 택배비를 지불하신다는 체크를 해주신 분들에게만 저희 꿈꾸는도서관이 부담하는 부분이오니 잊지 마시고 자신의 포인트 확인 후 지불방법을 체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고 잘 운영할 수 있는 꿈꾸는도서관(텍스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개의 댓글

나날이
2020년 02월 07일
수고하시고 감사합니다. 이제 포인트 사용이 되겠네요. 포인트가 많아져 어떻게 하나 하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이런 방법으로 방향을 잡아 사용할 수 있는 기쁨을 주시네요.두루 감사하고 텍스터도 꿈 꾸는 도서관도 이 함께하는 마을도 왕성하게 열리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운영자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북스토리
2020년 02월 10일
나날이님은 포인트가 무척 많아서~ ^^ 앞으로 펑펑 쓰시고요. 또 서평을 쓸 때 마다 재충전되오니 유용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조만간 북누리 인터넷 서점에서도 포인트를 일부 사용할 수 있도록 계획중입니다. 나날이님이 몇 년 동안 포인트 사용에 대한 요청이 있는데 이제서야 조금 가닥을 잡았습니다. 오늘도 편안히 쓰시고요. 고수들의 서평마을을 만들어 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예전 분들이 한 두 분씩 속속 등장하여 무척이나 기쁩니다.
지훈러브
2020년 03월 16일
I precisely wanted to say thanks all over again. I am not sure the things that I would've gone through in the absence of these aspects shared by you over this concern. This has been a very traumatic situation in my view, but being able to view the very specialised manner you handled the issue took me to cry with gladness. I am just grateful for your advice and thus have high hopes you find out what an amazing job you are always accomplishing teaching the others through the use of your webblog. Most probably you've never come across all of us. kyrie irving shoes [url=http://www.kyrieirvingshoes.us.com]kyrie irving shoes[/url]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