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도서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2. 두더지 가족의 수상한 외출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12,500 원
  • 저자 : 이승민
  • 그림 : 하민석
  • 출판사 : 위즈덤하우스
  • 출간일 : 2020년 10월 22일
  • ISBN : 9791191119114
  • 제본정보 : 양장본
환상의 수사 콤비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가
엄청난 사건으로 돌아왔다!
“이 사건은 단순히 은행 금고를 노린 게 아니었어!”

지금까지 499개 사건 중 498개를 해결한 동물 나라 최고의 수사 콤비 개냥이 수사대가 돌아왔습니다. 개냥이 수사대는 단풍나무 마을의 두더지 가족을 미행하다가 엄청난 사건과 마주합니다. 한 번 맡은 냄새는 끝까지 추격하는 행동파 개코 형사와 추리가 막힐 때마다 새로운 실마리를 찾아내는 두뇌파 나비 형사의 쫄깃한 수사 콤비를 만나 보세요!
프롤로그
① 하루의 시작은 평범했으나
② 두더지 가족의 수상한 외출
③ 두더지 가족의 슬픈 비밀
④ 결정적인 단서를 찾아라!
⑤ 범인은 누구지?
⑥ 백만장자 라비의 저택
⑦ 셋째 두더지 두리를 찾아라!
⑧ 반전의 반전의 결말
⑨ 다시 만난 두더지 가족
에필로그

이승민 (저자) | 대한민국 작가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원래 글쓰기를 정말 싫어했어요. 깁스를 하고 텔레비전을 멍하니 보는 게 지겨워서 일기를 쓰기 시작했어요. 여러분도 매일 일기를 써 보세요. 여러분의 하루가 근사한 이야기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쓴 책으로는 《내 다리가 부러진 날》 《나만 잘하는 게 없어》 《맘대로 되는 일이 없어!》 《어쨌든 이게 바로 전설의 권법》 《매일 보리와》 《병구는 600살》 《송현주 보러 도서관에》 《지유와 비밀의 숲》과 <우주 탐험단 네발로행진호> 시리즈가 있습니다.

하민석 (그림 작가) | 대한민국 작가

경상남도 김해에서 태어났습니다. 1997년 한겨레 문화센터 만화전문반을 다니면서 만화가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이상한 마을에 놀러 오세요〉 〈안녕, 전우치?〉 시리즈와 《도깨비가 훔쳐 간 옛이야기》 《탐정 칸의 대단한 모험》이 있습니다. 《정신 차려, 맹맹꽁!》에 글을 썼고, 《삐오삐오 병원 24시》 《알들아, 자연사 박물관에 가자!》 《생쥐 볼프강 아마데우스》 등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개와 고양이가 수사 콤비라고?
『숭민이의 일기』 이승민 작가와
『탐정 칸의 대단한 모험』 하민석 작가가 뭉쳤다!
본격 수사 동화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개와 고양이는 달라도 너무 다르다고요? 서로 달라서 더 멋진 콤비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이 책의 주인공 개코와 나비는 주인아저씨에게는 ‘둘이 싸우지는 않을까?’, ‘집에서 뭘 하길래 맨날 힘이 없을까?’라는 걱정을 끼치는 평범한 개와 고양이지만, 각자의 취향에 맞는 재킷을 걸치고 비밀의 계단을 내려가는 순간, 동물 나라 최고의 수사 콤비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로 변신합니다. 개냥이 수사대는 ‘천하무적’이라는 수식어답게 조금은 엉뚱하지만 완벽한 수사대 원칙에 따라 단서 수집과 분석, 알리바이 증명, 범인 신문, 잠입 수사 등 꼼꼼하고 논리적이며 명쾌한 수사를 진행합니다. 독자들도 개코 형사와 나비 형사를 따라 사건을 풀다 보면 내가 꼭 명탐정이 된 것 같은 착각이 들지요. 어렵고 힘든 사건도 차근차근 해결해 나가는 개냥이 수사대와 함께 본격 수사 동화의 매력에 빠져 보세요.

화목한 가족 VS 은행털이범
두더지 가족의 진짜 얼굴은 무엇일까?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흥미진진한 수사가 시작된다!

개냥이 수사대의 하루는 수사대 원칙 46번 ‘독서는 최고의 수사 준비다.’에 따라 신문을 읽으며 평범하게 시작됩니다. 단풍나무 마을의 백만장자 라비 씨가 어린이 공원을 만든다는 훈훈한 소식과 이달의 가족사진 공모에 두더지 가족이 선정되었다는 기사가 눈에 들어옵니다. 그때 전화벨이 울립니다. 두더지 가족이 수상하다는 제보입니다. 개냥이 수사대는 뚜렷한 실체가 없는 제보지만 그냥 넘어가지 않고 두더지 가족을 찾아갑니다. 두더지 가족은 개냥이 수사대와 마주친 순간 눈에 띄게 당황한 데다 겁을 집어먹습니다. 이를 이상하게 여긴 개냥이 수사대는 두더지 가족을 미행해 두더지 가족이 코끼리 은행을 털려고 한다는 사실을 알아냅니다. 그런데 진짜 사건은 두더지 가족을 체포한 뒤부터 일어납니다. 사건이 해결되었다고 생각하는 순간 전혀 예상하지 못한 방향으로 이야기가 흘러갑니다.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와 그때마다 번뜩이는 개냥이 수사대의 추리는 본격 수사 동화의 맛을 제대로 느끼게 해 줍니다.

부모와 아이 모두가 흠뻑 빠진 책이 왔다!
아이의 독서력을 키워 주는 최고의 추리 동화!

- 책 읽기 싫어하는 우리 아이도 금세 읽었어요!
- 읽자마자 바로 다음 권을 찾네요!
- 아이가 읽고 또 읽는 최고의 추리 동화!
- 기다리기 힘들어요. 빨리 다음 권을 내 주세요!

이 책은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귀여운 캐릭터,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군더더기 없는 빠른 전개, 손뼉을 치게 만드는 놀라운 수사, 중간 중간 독자들이 직접 수사에 참여하는 다양한 활동까지, 책 읽기를 어려워하는 아이들부터 특별한 읽을거리를 찾는 아이들까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습니다. 이미 이 시리즈를 읽은 독자들은 다음 권이 기다려지는 책, 친구에게 자녀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 추리력과 집중력을 기를 수 있는 책, 무엇보다 내가 탐정이 된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킬 만큼 추리의 재미에 푹 빠지게 만드는 동화라고 입을 모아 말합니다. 자, 여러분도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와 함께 사건을 수사할 준비가 되셨나요?

이 책과 유사한 분야 도서